안녕하세요. 을영이입니다.
페퍼톤스 서울 클럽투어를 한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 시야 후기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페퍼톤스 서울 클럽투어가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 현대카드 UNDERSTGE )에서 열렸습니다.
페퍼톤스 서울 클럽투어는 항상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하고 있습니다.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는 6호선 한강진역 3번 출구에서 412m 거리에 좌측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는 1층은 카페, 2층부터는 현대카드 뮤직라이브러리, 지하는 언더스테이지가 있습니다.
페퍼톤스 20주년 기념 마크도 걸려있습니다.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 티켓 팁!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는 배송받은 티켓이어도 모두 본인확인 후에 손목팔찌로 변경해야 합니다.
그래서 배송받은 사람들이 팔찌로 교환하는 줄이 따로 있고, 티켓 직접수령 줄이 따로 있습니다.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 티켓 현장수령의 경우에는 초성대로 줄을 서서 본인확인 후 티켓과 팔찌를 동시에 받습니다.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스태프에 통솔에 따라 줄을 서서 티켓부스에서 티켓 배송받으신 분들은 팔찌로, 현장수령의 경우 티켓과 팔찌를 모두 받으실 수 있습니다.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 팔지로 변경방법, 준비물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 배송티켓의 경우 배송티켓과 주민등록증 or 운전면허증이 필요합니다.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의 티켓 현장수령의 경우 주민등록증 or 운전면허증과, 예매내역서(어플로도 가능)가 필요합니다.
※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는 본인확인을 철저히 해서 대리수령이나, 티켓본인이 아닌 경우에는 팔찌로 교체가 되지 않아서 입장이 되지 않습니다.
※ 그리고 한분이 두장 예약하신 경우에는 함께 입장할 두 분이 함께 같이 오셔야 본인 확인 후 티켓수령과 팔찌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꼭 숙지하시고 가시면 됩니다.
저는 어차피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는 팔찌로 또 바꿔야 하기 때문에 어차피 줄을 서야 해서 현장 수령으로 방법을 선택했습니다.
그래서 팔찌와 티켓을 한 번에 받았습니다.
안에 들어갈 때는 손목 팔찌와 종이 티켓을 한번 더 확인하니, 꼭 들고 있어야 합니다.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는 티켓과 손목 팔찌를 바꾸고 잠시 대기했다가 스태프들의 안내에 맞춰 번호 순서대로 줄을 서시면 됩니다.
스탠딩이라 입장 순서가 있어서, 앞사람들한테 번호를 물어서 자기 자리를 찾아가시면 되고, 사람이 많아질 경우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 스태프 분들이 자리 찾기도 도와주십니다.
카페 입구 앞쪽에는 페퍼톤스 MD도 팔고 있었습니다.
1층 카페는 오픈이 되어 있어서 커피도 마실 수 있고, 이렇게 더운 날에는 카페에 들어가서 기다렸습니다.
길을 막지 않는다면, 커피를 사 먹지 않아도 누구나 이용이 가능했습니다.
그리고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 화장실은 카페 안쪽으로 쭉 들어가시면 있습니다.
화장실은 넓지가 않아서 공연시작 전에는 대기가 많을 수 있습니다.
미리 다녀오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 스탠딩 줄 설 시간이 돼서 스태프님들의 안내에 따라 공연장 입장 대기 라인에 자기 번호 대로 줄을 섭니다. 저는 300번대 초반이라 그쪽으로 줄을 섰습니다.
그리고 시간이 되면 안내에 따라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로 입장을 합니다.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는 지하 2층에 위치하고 있어서 계단을 쭉쭉 내려갑니다.
드디어 페퍼톤스 서울 클럽투어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 입장 했습니다.
입장을 하시면 스탠딩이기 때문에 빠르게 원하는 자리를 잡으면 됩니다.
스탠딩이 힘드신 분들은 양쪽 사이드에는 의자가 있기 때문에 그쪽으로 서서 의자를 활용하는 방법도 좋은 방법입니다.
하지만 무조건 잘 보시겠다는 마음이 있으시면 무조건 앞으로 전진해야 합니다.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는 크지 않고 무대도 높아서 어디서든 잘 보이는 구조입니다.
저는 300 번대 초반이라 앞쪽으로 붙을 수도 있었지만, 앞쪽으로 끼어있는 게 너무 힘들어서 여유로운 뒤쪽을 선택하는 편입니다.
지금 이 사진은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의 맨뒤 바로 앞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무대가 거의 맨뒤여도 잘 보입니다.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의 뒤쪽에 핸드폰 카메라를 가슴 쪽에 대고 보는 시야입니다.
팬들이 준비한 이벤트도 있습니다.
공연을 시작 전에 대피 안내를 스태프 분들이 나와서 안내해 주십니다.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의 공연시작 전 제 얼굴 쪽에서 찍은 시야입니다.
그리고 스탠딩 공연에서는 똥머리는 뒷사람을 위해 자제해 주시는 게 좋습니다!
음, 저처럼 자리를 잡지 마시고 키 큰 남자분들을 피해 자리를 잡으시면 좋습니다.
하필 키가 크신 분이 쪽에 있어서 무대 시야가림이 생겨버렸습니다.
공연 중간중간 요리조리 자리를 잘 잡으시면 됩니다.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페퍼톤스 20주년 서울 클럽투어에 페퍼톤스가 입장했습니다.
사진의 시야보다는 직접 보는 시야가 더 가깝게 잘 보였습니다.
핸드폰 줌을 당기면 이렇게나 잘 보입니다.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맨 뒤쪽 바로 앞자리에서 제 열굴 쪽에서 보는 시야입니다.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맨 뒤쪽 바로 앞자리에서 제 얼굴 쪽에서 살짝 줌을 당겨준 시야입니다.
이렇게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페퍼톤스 20주년 서울 클럽투어는 끝이 났습니다.
페퍼톤스는 정말 클럽투어에 가면 에너지가 넘쳐서 기를 받고 오는 느낌입니다.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는 키 큰사람 뒤에만 스지 않으면 시야가림도 많지 않고, 뒤에서도 정말 잘 보이는 시야입니다.
그래서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앞쪽으로 간다면 정말 그냥 바로 앞에서 보는 시야입니다.
그래서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는 크지 않아서 시야가 정말 좋을 수밖에 없습니다.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는 더운 여름에 에이컨도 정말 시원하게 나오고 공간도 크지 않고 정말 쾌적합니다.
페퍼톤스 클럽투어 한 곳 중에는 당연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가 정말 최고였습니다.
페퍼톤스뿐만 아니라 가수들이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공연을 많이 하는데, 제 글이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의 시야나 이용하시기에 편하게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모든 포스팅은 내돈내산이며, 더 좋은 정보만 드리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 (현대카드 UNDERSTAGE)
주소 /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로 246 언더스테이지 / 6호선 한강진역 3번 출구에서 412m
영업시간 / 화 ~ 일 12:00 ~ 21:00, 매주 월요일 정기 휴무
전화번호 / 02-331-6301
주차 / 안됨
'문화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페퍼톤스 연말 콘서트 'TWENTY' 세종대학교 대양홀 시야후기 자리추천 (1) | 2025.01.14 |
---|---|
페퍼톤스 20주년 콘서트 명화라이브홀 스탠딩 시야 1층 시야 (0) | 2024.07.05 |
페퍼톤스 콘서트 예스24 라이브홀 E열 2 시야 , 자리 추천 (1) | 2023.12.25 |
대학로 불편한 편의점 연극 솔직 후기 (69) | 2023.10.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