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그릭요거트 메이커 '베어그릭스' 구매 솔직 후기

by 을영이 2024. 1. 9.
반응형
그릭요거트 메이커 베이그릭스 구매 후 솔직 후기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요즘 다이어트와, 간식으로 핫한 그릭요거트인데, 그릭요거트를 쉽게 집에서 꾸덕하게 만들 수 있는 베어 그릭스를 알게 됐습니다. 

그릭요거트가 궁금해서 마트에서 사 먹어 본 적이 있는데, 정말 꾸덕한 그릭요거트가 너무 먹어보고 싶었습니다.

이제 새해도 되고 하니, 다이어트도 해야하고 정말 다른 제품들도 알아보며 오만번 고민 끝에 베어그릭스를 구매했습니다.

베어그릭스 그릭요거트 메이커는 케이크 상자에 담겨서 깜찍하게 옵니다.

그리고 안에는 상품이 깨지지 않게 상자로 틀에 담겨서 베어그릭스 제품이 왔습니다.

케이크 상자에서 빼면 안에 이렇게 제품과 함께 베어그릭스 그릭요거트 메이커의 사용설명서와 베어그릭스 레시피북이 함께 들어있습니다.

베어그릭스 그릭요거트 메이커의 모습입니다.

 

반응형

베어그릭스 그릭요거트 메이커의 전체 구성입니다.

유청이 빠져서 담는 그릇, 유청 망, 그릭요거트를 누르는 누름판, 8kg의 힘을 내는 강력스프링과, 뚜껑이 있습니다.

베어그릭스의 그릭요거트 메이커의 누름판은 리뉴얼이 되었다고 합니다,

라인에 실리콘이 달려 있어서 위로 유청이 많이 세지 않게 해 줍니다.

유청을 걸러주는 미세 망이 정말 저는 망인 줄 알았는데, 좀 더 종이느낌의 망이라서 되게 잘 찢어질 것 같은데 라는 생각을 했는데 의외로 엄청 견고 합니다.

 

반응형

사용설명서가 있습니다. 베어그릭스로 그릭요거트를 만들 수 있는 제품과 없는 제품이 잘 설명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혹시 누름판 위로 넘쳤을 때 제품이 이상한 건지 아닌지를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나와있습니다.

그리고 베어그릭스 그릭요거트 메이커로 만들 수 있는 레시피가 나와있는 레시피 북도 함께 들어 있습니다.

생각보다 다양하게 그릭요거트 메이커를 이용할 수 많아서 깜짝 놀라긴 했습니다.

저는 서울우유 더 진한 플레인 요거트를 이용해서 처음 그릭요거트 만들기에 도전했습니다.

유청망에다가 그릭요거트를 부어 줍니다.

 

반응형

서울우유 더 진한 요거트 1.8L를 다 털어 넣어 줬습니다. 

원래는 좀 덜 부어야 하는데 조금 남는 게 싫어서 다 부어 줬습니다.

그리고 바로 뚜껑만 닫아 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바로 유청이 뚝뚝 덜어져서 정말 신기했습니다.

냉장고에 12시간 보관 후 바로 빼면 유청이 이만큼이나 빠져 있습니다.

그리고 가득 찼던 요거트가 줄어 있고, 거름망을 들어서 밑에 그릇에 빠진 유청을 버려주시면 됩니다.

 

반응형

유청을 버리고 그 위에 누름판과 강력한 스프링을 올리고 뚜껑을 꽉 닫아주시면 요거트에 남은 유청이 빠지기 시작하고, 꾸덕한 요거트가 됩니다.

스프링이 쎄서 다치거나 엎어지지 않게 꼭 두 손으로 해주시면 됩니다.

다시 12시간 유청을 빼면 꾸덕한 그릭요거트가 완성이 됩니다. 

이 곰돌이 모양이 나오면 정말 잘 만들어진 거라고 하는데 처음인데 잘 만들어진 것 같습니다.

총 하루가 걸렸던 것 같고 처음 해보는 거지만 전혀 어려울 게 없이 정말 간단했습니다.

 

그리고 정말 제가 생각하는 크림치즈 같은 부드러운 느낌과 맛 정말 좋았습니다.

단독으로 먹으면 아무래도 산미가 조금 있고, 토마토를 토핑으로 같이 먹으면, 산미가 전혀 없이 토마토 카프레제 같은 맛이 나면서 크림치즈맛이 나서 조합이 너무 맛있습니다.

토마토와 그릭요거트 강력추천합니다.

 

반응형

그릭요거트 메이커를 사려고 하면서 정말 많은 그릭요거트 메이커를 비교했는데, 결국은 제일 좋다고 소문난 제품으로 사는 게 좋을 것 같다고 판단을 해서 오만번 고민하고 샀는데, 정말 잘 산 것 같습니다.

대신 가격을 뽕을 뽑는다는 생각으로 엄청 많이 써줄 생각입니다. 

 

산지 한 3주가 되었는데, 그동안 그릭요거트를 정말 많이 해 먹었습니다.

저녁에 퇴근하고 집에 와서 늦을 저녁을 먹으면 항상 다음날 속이 더부룩하고 온몸이 붓는 느낌이 있었는데, 그릭요거트를 저녁대용으로 먹으니 정말 배가 부르고 아침에 일어날 때도 부담 없이 일어날 수 있고, 몸이 가벼워지는 느낌이 너무 좋습니다. 

다이어트를 하고 싶은데 저녁에 배고픔을 못 참는다 하시면, 그릭요거트를 드시면 정말 포만감이 크고, 유청이 분리되서 요거트나 우유먹으면 배아프신 분들도 편하게 드실 수 있으실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저탄고지를 하시는 분들도 그릭요거트를 드시는 것도 좋다고 합니다.

 

저는 그릭요거트 메이커를 사신다면 베어그릭스를 추천드립니다.

모든 포스팅은 내돈내산이며, 더 좋은 정보만 드리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반응형